본문 바로가기

워크래프트

[Dota2] Auto Chess 종족 정리 / 시너지효과 / 유닛가격

Assassin(암살자) - 암살자가 4배 피해 입힐확률(최대 60%)

아군 암살자가 3배 입힐 확률 +10%(3마리)

아군 암살자가 4배 입힐 확률 +15%(6마리)

아군 암살자가 5배 입힐 확률 +20%(9마리)

Bounty Hunter($1 / Goblin(고블린))

Morphling($2 / Element(원소))

Queen Of Pain($2 / Demon(악마))

Phatom Assassin($3 / Elf(엘프))

Riki($3 / Satyr(사티로스))

Sand King($3 / Beast(야수))

Slark($3 / Nage(나가))

Viper($3 / Dragon(용))

Templar Assassin($4 / Elf(엘프))


Beast(야수) - 공격력(최대 45%)

모든 아군에게 공격력 +10%(2마리)

모든 아군에게 공격력 +15%(4마리)

모든 아군에게 공격력 +20%(6마리)

Enchantress($1 / Druid(드루이드))

Tusk($1 / Warrior(전사))

Lycan($3 / Human(인간) Warrior(전사))

Sand King($3 / Assassin(암살자))

Venomancer($3 / Warlock(흑마법사))

Lone Druid($4 / Druid(드루이드))


Demon(악마)

일반 공격 50%추가 순수데미지

아군에 2마리이상의 악마가 있으면 효과가 사라짐
Chaos Knight($2 / Knight(기사))

PainQueen($2 / Assassin(암살자))

Shadow Fiend($3 / Warlock(흑마법사))

Terrorblade($3 / Demon Hunter(악마사냥꾼))

Doom($4 / Warrior(전사))


Demon Hunter(악마사냥꾼)

적군은 악마 효과를 잃습니다

아군은 악마 효과를 절대 잃지 않습니다

Anti Mage($1 / Elf(엘프))

Terrorblade($3 / Demon(악마))


Dragon(용)

라운드가 시작 될 때 모든 아군 용이 마나 100을 가지고 시작(3마리)

Puck($2 / Elf(엘프) Mage(마법사)) 

Viper($3 / Assassin(암살자))

Dragon Knight($4 / Human(인간) Knight(기사))


Druid(드루이드)

드루이드들은 2마리의 유닛으로 2성이 될 수 있습니다(2마리)

드루이드들은 2마리의 유닛으로 2성이 될 수 있습니다(4마리)

Enchantress($1 / Beast(야수))

Treant Protector($2 / Elf(엘프))

Furion($2 / Elf(엘프))

Lone Druid($4 / Beast(야수))


Dwarf(드워프)

공격범위 +300

Sniper($3 / Hunter(사냥꾼))

Gyrocopter($5 / Mech(기계))


Element(원소)

모든 아군 원소를 공격하는 근접 적은 30% 확률로 4초간 돌이 됨(2마리)

모든 아군을 공격하는 근접 적은 30% 확률로 4초간 돌이 됨(4마리)

Tiny($1 / Warrior(전사))

Morphling($2 / Assassin(암살자))

Razor($3 / Mage(마법사))

Enigma($5 / Warlock(흑마법사))


Elf(엘프) - 회피(최대 75%)

모든 아군에게 회피 +20%(3마리)

모든 아군에게 회피 +25%(6마리)

모든 아군에게 회피 +30%(9마리)

Anti Mage($1 / Demon Hunter(악마사냥꾼))

Treant Protecter($2 / Druid(드루이드))

Puck($2 / Dragon(용) Mage(마법사))

Furion($2 / Druid(드루이드))

Luna($2 / Knight(기사))

Phantom Assassin($3 / Assassin(암살자))

Windrunner($3 / Hunter(사냥꾼))

Mirana($3 / Hunter(사냥꾼))

Templar Assassin($4 / Assassin(암살자))


Goblin(고블린) - 방어력(+15) / HP리젠(+10)

무작위 아군 1명에게 방어력 +15 / HP리젠 +10(3마리)

전체 아군 고블린에게 방어력 +15 / HP리젠 +10(6마리)

Tinker($1 / Mech(기계))

Clockwerk($1 / Mech(기계))

Bounty Hunter($1 / Assassin(암살자))

Timbersaw($2 / Mech(기계))

Alchemist($4 / Warlock(흑마법사))

Techies($5 / Mech(기계))


Mech(기계) - 기계에게 HP리젠(최대 +40)

모든 아군 기계에게 HP리젠 +15(2마리)

모든 아군 기계에게 HP리젠 +25(4마리)

Tinker($1 / Goblin(고블린))

Clockwerk($1 / Goblin(고블린))

Timbersaw($2 / Goblin(고블린))

Techies($5 / Goblin(고블린))

Gyrocopter($5 / Dwarf(드워프))


Human(인간) - 침묵 4초(최대 75%)

모든 아군이 공격시 20%확률로 4초간 침묵(2마리)

모든 아군이 공격시 25%확률로 4초간 침묵(4마리)

모든 아군이 공격시 30%확률로 4초간 침묵(6마리)

Crystal Maiden($2 / Mage(마법사))

Lina($3 / Mage(마법사))

Omniknight($3 / Knight(기사))

Lycan($3 / Beast(야수) Warrior(전사))

Keeper Of Light($4 / Mage(마법사))

Kunkka($4 / Warrior(전사))

Dragon Knight($4 / Dragon(용) Knight(기사))


Hunter(사냥꾼) - 사냥꾼에게 공격력(최대 55%)

모든 아군 사냥꾼에게 추가 공격력 +25%(3마리)

모든 아군 사냥꾼에게 추가 공격력 +30%(6마리)

Drow Ranger($1 / Undead(언데드))

Beastmaster($2 / Orc(오크))

Sniper($3 / Dwarf(드워프))

Windrunner($3 / Elf(엘프))

Mirana($3 / Elf(엘프))

Medusa($4 / Naga(나가))

Tidehunter($5 / Naga(나가))


Knight(기사) - 기사에게 방어막생성(최대 90%)

기사들에게 방어막 생성 +30%(2마리)

기사들에게 방어막 생성 +30%(4마리)

기사들에게 방어막 생성 +30%(6마리)

Batrider($1 / Troll(트롤))

Luna($2 / Elf(엘프))

Chaos Knight($2 / Demon(악마))

Omniknight($3 / Human(인간))

Abaddon($3 / Undead(언데드))

Dragon Knight($4 / Dragon(용) Human(인간))


Mage(마법사) - 적군마법방어력(최대 -80%)

모든 적군에게 마법방어력 -40%(3마리)

모든 적군에게 마법방어력 -40%(6마리)

Ogre Magi($1 / Ogre(오우거))

Crystal Maiden($2 / Human(인간))

Puck($2 / Dragon(용) Elf(엘프))

Lina($3 / Human(인간))

Razor($3 / Element(원소))

Keeper Of Light($4 / Human(인간))

Lich($5 / Undead(언데드))


Naga(나가) - 마법방어력(최대 +60%)

모든 아군에게 마법방어력 +30%(2마리)

모든 아군에게 마법방어력 +30%(4마리)

Sladar($2 / Warrior(전사))

Slark($2 / Assassin(암살자))

Medusa($4 / Hunter(사냥꾼))

Tidehunter($5 / Hunter(사냥꾼))


Ogre(오우거)

최대생명력 +10%

Ogre Magi($1 / Mage(마법사))


Orc(오크) - 오크족체력(최대 +500)

모든 아군 오크에게 체력 +200(2마리)

모든 아군 오크에게 체력 +300(4마리)

Axe($1 / Warrior(전사))

Beastmaster($2 / Hunter(사냥꾼))

Juggernaut($2 / Warrior(전사))

Disruptor($4 / Shaman(주술사))


Satyr(사티로스)

창고에 아군 은신

Riki($3 / Assassin(암살자))


Shaman(주술사)

라운드가 시작 될 때 무작위 적군1명에게 주술시전 6초지속(2마리)

Shadow Shaman($1 / Troll(트롤))

Disruptor($4 / Orc(오크))


Troll(트롤) - 공격속도(+30)

모든 아군 트롤에게 공격속도 +35(2마리)

모든 아군에게 공격속도 +30(4마리)

Shadow Shaman($1 / Shaman(주술사))

Batrider($1 / Knight(기사))

WitchDoctor($2 / Warlock(흑마법사))

Troll Warlord($4 / Warrior(전사))


Undead(언데드) - 적군방어력(최대 -10)

모든 적군에게 방어력 -4(2마리)

모든 적군에게 방어력 -6(4마리)

Drow Ranger($1 / Hunter(사냥꾼))

Abbadon($3 / Knight(기사))

Necrophos($4 / Warlock(흑마법사))

Lich($5 / Mage(마법사))

Death Prophet($5 / Warlock(흑마법사))


Warlock(흑마법사) - 흡혈(최대 50%)

모든 아군에게 흡혈 +20%(3마리)

모든 아군에게 흡혈 +30%(6마리)

Witch Doctor($2 / Troll(트롤))

Venomancer($3 / Beast(야수))

Shadow Fiend($3 / Demon(악마))

Necrophos($4 / Undead(언데드))

Alchemist($4 / Goblin(고블린))

Enigma($5 / Element(원소))

Death Prophet($5 / Undead(언데드))


Warrior(전사) - 전사에게 방어력(최대 +24)

모든 아군 전사에게 방어력 +7(3마리)

모든 아군 전사에게 방어력 +8(6마리)

모든 아군 전사에게 방어력 +9(9마리)

Tiny($1 / Element(원소))

Axe($1 / Orc(오크))

Tusk($1 / Beast(야수))

Sladar($2 / Naga(나가))

Juggernaut($2 / Orc(오크))

Lycan($3 / Beast(야수) Human(인간))

Kunkka($4 / Human(인간))

Doom($4 / Demon(악마))

Troll Warlord($4 / Troll(트롤))